>
반응형

연극배우 이대호님 정보 : 파친코 선자 아버지 역할 하신 분

배우 이대호 프로필 사진

 

2022년 3월 25일 애플TV+에서 공개한 파친코(Pachinko) 가 화제입니다.

 

파친코는 재미교포 작가인 이민진 작가님이 2017에 내신 4대에 걸친 이야기인데 애플TV에서 판권을 사서 드라마로 제작하게 됐습니다. 
미국 드라마로 일제 강점기의 이야기를 풀어 낸다고 하니 제대로 표현 될런지 걱정하는 시선들이 많았지만 기우 였습니다. 총괄기획자인 수 휴(Soo Hugh)는 역사적인 고증을 위해 30~ 40명의 팀원을 꾸려 당시의 이야기를 눈 앞에 펼려지는것처럼 그려냈습니다.


출연진들 면면히 다 인상적이었지만 저는 특히 주인공 선자의 아버지 역인 배우분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정보가 별로 없고 애플TV 공식 홈페이지에도 잘 안 나오고 구글 검색에도 별 정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정보를 검색해서 선자 아버지 역의 배우님 정보를 찾아 봤습니다.

이름 : 이대호
출생지 : 서울
생일 : 1985.10.06
직업: 연극배우


주요 출연작 : 2호선 세입자, 연애를 부탁해, 연애의 목적, 하얀마음 하얀이, 극적인 하룻밤, 수상한 흥신소



2호선 세입자는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연극으로 대학로 바탕골소극장에서 2019년 3월에 공연되었는데 휴먼코믹판타지를 표방하는 연극입니다.
이 연극에 나오는 인물들은 이름이 아닌 홍대, 성내, 구의 등 2호선 에 있는 역이름을 별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대호배우는 역삼역 이며 동시에 시청역장으로 1인 2역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처음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에는 출연진에 이대호배우의 이름이 없습니다. 아마 배우가 바뀐것 같습니다.



인스타를 살펴보니 풋살도 좋아 하시는 것 같고 라이딩도 좋아 하시는 듯

이대호 배우님 인스타그램은 여기 : https://instagram.com/__daeholee__?utm_medium=copy_link

 

선자아버지와 송병호
선자 아버지와 어머니
선자 아버지와 선자



아래는 2호선 세입자 커튼콜 
https://youtu.be/Zr86b376Abw

반응형

+ Recent posts

>